우리들의 삶을 위해

2021년 장마기간 올해 장마기간 장마 시작일 본문

카테고리 없음

2021년 장마기간 올해 장마기간 장마 시작일

우리들 세상속 2021. 6. 16. 15:29

본 글은 장마에 대한 정보를 다룹니다. 장마에 대한 정보를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아울러, 15초 뒤 장마 대비를 위한 제품 추천 페이지로 넘어갈 수 있음을 알립니다. 

다시 보기는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2021년 장마 시간, 장마 시작일

2021년 장마 시작일은 언제인가?

 

올해는 2021년 6월 24일부터 26일까지 장마가 이어진다. 7월 23일부터 20일까지는 남부 지방이 중반에 시작됩니다. 7월이 시작되고 제주지역은 6월 19일부터 시작되겠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장마전선이 남쪽에서 북쪽으로 유입되겠습니다.

 

한국 기상청은 30년 동안 장마철에 대한 정보를 수집해 평균을 산출합니다. 우리나라 장마는 보통 31일에서 32일 정도, 강수일은 17일에서 18일 정도입니다.

2021년 초에 비가 올 것으로 예측되었습니다

제주 지역은 6월 19일입니다

가장 빠른

남측은 지난 6월 23일부터 작업을 진행해 왔습니다.

중간에 6월 24일이 될 겁니다.

장마철은 한 달 정도 비가 올 것으로 생각하기 쉽습니다. 우리나라 연간 강우량이 천 2백에서 천 3백 mm인 점을 감안하면 장마철에 30% 정도인 380mm 안팎의 비가 내리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태풍이 때가 되었습니다

6월 말에서 9월 말까지

태풍의 발생일은 6월 말에서 9월 말까지입니다. 한국 기상청이 발표한 3개월 예보에 따르면, 올해 여름 기온은 6월과 7월, 8월과 비슷하거나 평년보다 높을 가능성이 높다(6~8월).

 

 

 

장마철에 대한 주의적 메모요?

환기, 식중독, 수분 관리

장마철에 대한 관심으로 환기를 개선해 집안 공기 순환을 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가 내리는 동안에도 건강해지면 창문을 자주 열어 환기를 시켜 이산화탄소와 라돈 농도를 낮추는 것이 좋습니다.

 

 

습도가 높아지면서 세균과 형태가 2, 3배 정도 늘어나는 경향이 있는데, 음식이 조금 손상되기 때문에 식중독이 확립돼야 하고, 습도가 높아 불편함을 나타냅니다. 제습기와 에어컨을 이용해 제습기와 제습기를 올바른 습도에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습기, 에어컨, 농약, 비료업체, 질병 피해를 해결할 질병예방 업체 등 비시즌 종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사례가 많다.

 

 

2021년 장마철(기상청의 정보에 근거)을 정리하면 2021년 장마는 24일에서 25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6월 1일 중부 지방은 23-25, 제주는 19-20으로 예상됩니다. 여름 비는 주로 6월 중순에서 7월 말까지, 7월 하순부터 9월까지는 가을비가 내리겠습니다.

 

장마철이면 해마다 피해를 보는 지역과 농가가 있고 식물과 채소는 완전히 자라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날씨에 해를 끼치지 않는 시길, 조심하고 건강하게 지내시기 바랍니다. 장마 시작과 2021년 강우량을 걱정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추가 정보

2021년에 장마가 언제 시작될지, 장마가 예상되면 어떻게 될지. 그해 4월 늦꽃 추위가 예고된 가운데, 예년의 반을 넘긴 후반 한파가 예고됐습니다.

 

 

2021년 장마의 시작과 장마의 예측

전 세계 뉴스는 코로나 19가 아니지만 어제 발표된 기상청의 정보를 보면, 차가운 체리꽃이 서서히 이전 수준으로 올라갔고, 봄이 언급한 차가운 소식이 공개됐습니다. 드문 날씨에 올여름 장마철에는 어떤 일이 벌어지는지 알아봅니다.

 

장마철

먼저 장마가 시작되기 전에 장마전선이 어떤지 살펴보겠습니다. 모두 알려진 것이지만, 더위가 끝나기 전 초음파에서 비가 내리는 시간 이후 장마철이라 불렸는데, 장마철은 수공예품의 형태인 장과 마호의 합성어라고 합니다.

 

 

비가 내리기 때문에 기온이 낮고 강수량이 많고 습도가 높아져 벼락과 벼락을 동반한 비가 내리지 않아 햇볕이 많은 구름을 가져오는 것을 계속 막아야 합니다.

 

 

학교에서 배운 일반적인 정의는 북태평양 지하실과 오코츠키 해저 사이에 형성된 정체된 전선에 나타나는 강수 현상 이어야 하지만 최근의 연구는 두 기지의 영향뿐만 아니라 중국 대륙 기반, 열대 몬순의 바로 메트릭 계곡 및 영향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극지방 기지.

 

 

 

장마철 예방대책

장마철에는 건조한 날보다 습한 날이 많아서 많은 문제가 생길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습기 때문에 형태를 통해 냄새와 건강에 위험을 초래할 수 있으므로 미리 적절한 예방법을 확인하고 장마에 대비해야 합니다.

 

 

 

 

1) 장마 경보 _ 환기

비가 많이 내리고 창문이 모두 닫히면 공기 순환이 이뤄지지 않을 때 창문을 정기적으로 열어야 하고 습도가 계속 올라가 비가 그치게 됩니다. 또 이산화탄소 농도를 줄이고 라돈 수치를 낮추기 때문에 환기를 정기적으로 해야 합니다.

 

 

 

2) 습도 경고 _ 습도 검사

장마전선은 강하게 비가 내리겠고, 고온다습한 공기의 영향으로 습도가 높아 불쾌지수가 상당히 높습니다. 사무실과 주택 등 주거지역에서는 적절한 습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습도를 줄이거나 제습기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제습기와 에어컨을 흘려주는 것이 좋습니다.

 

 

 

3) 메이요 예방 조치 _ 필수 식사 예방

습도가 60도 이상일 경우 세균이 1.3배 이상 세균이 발생하지만 음식물이 약간 손상되고 식중독균이 빠르게 발생하면 비가 오는 날 특히 주의해야 합니다. 원료는 분류되고 먹으며 가능한 한 많은 음식이 운반됩니다. 그리고 가격의 기한은 잘 지켜야 되고, 음식을 먹기 전에 마트나 시장에서 장을 보기 전에 손을 잘 씻으면 평소보다 조금 더 잘 사서 먹어야 합니다.

 

 

 

여름철에 대비를 잘하기 위해서는 장마와 예방책, 다른 기사들을 미리 검토해보고, 위험천만한 날씨를 예상한다면 기상정보를 확실히 확인해야 합니다.

 

 

 

 

 

씨엠 심플베이직 자동 장우산

COUPANG

www.coupang.com

 

Comments